올포유, 가을여행 필수 아이템 사파리 점퍼 선봬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가을 나들이에 유용한 사파리 점퍼(사진)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간절기용 퀼팅 점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고 보온성도 겸비해 야외활동이나 나들이가 많은 가을에 제격이다.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여성용 제품은 움직임이 많은 팔 부분에 액션밴드를 추가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허리밴드를 넣어 더욱 날씬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등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 퀼팅과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보온성도 높였으며 색상은 레드와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다.

남성용 제품은 스트레치 소재와 맥스웜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췄다. 스탠드 칼라 타입의 핏감이 좋은 자켓 스타일로 여행 시에도 스타일리쉬 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룩으로도 손색이 없어 실용적이다.

올포유는 이번 가을 사파리 점퍼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에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올포유 사파리 점퍼를 함께 입고 여행가고 싶은 친구 또는 가족을 태그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올포유 사파리 점퍼 남녀 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3일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사파리 점퍼는 서늘한 가을 날씨에 가볍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여행이나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에 멋스럽게 착용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