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슨, 글로벌 캠페인 'SINE METU' 국내 전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전 세계 No.1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글로벌 캠페인인 'SINE METU'(사진)의 한국 캠페인을 대한민국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PYRO(여운정)'과 함께 한다고 21일 밝혔다.

'SINE METU'는 제임슨의 브랜드 모토로 영어로는 'WITHOUT FEAR(두려움 없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한번뿐인 인생이기에 '두려움 없이' 사회의 틀에 얽매이기 보단 나를 위한 삶을 살자는 것이다. 제임슨 코리아는 이러한 브랜드 모토 아래 'SINE METU'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협업)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3일 제임슨은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생중계로 그래피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24일에는 서울 홍대 고래상점 주차장에서 10m의 대형 캔버스를 세우고 'SINE METU'를 테마로 그래피티 아티스트 'PYRO(여운정)'의 대규모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이날 같은 장소에선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의 LIVE DJ 공연도 진행되며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겐 썰스데이파티 (Thursday Party), 코키펍 (Cocky Pub), 그레이트 후카바 (Gr8 Hookah Bar) 를 포함한 12개 홍대 주요 바에서 제임슨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칵테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스트리트 브랜드 VAGX 와의 협업으로 이날의 퍼포먼스로 완성된 PYRO의 그래피티 작업물을 활용한 한정판 아이템을 출시하는 등 'SINE METU’' 캠페인을 보다 풍성하게 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