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에서 두 번째 사랑’김희애, 동침한 지진희 뒤로하고 곽시양 맘에 품어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희애가 같이 술마신 지진희에게  따진 사연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서는 민주(김희애)와 상식(지진희), 준우(곽시양)의 삼각 로맨스가 더욱 가속화 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분에서 민주는 같이 술에 취해 자신과 동침했던 상식(지진희 분)을 향해 “나 좋아해요?”라는 말을 한바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에서 민주는 “저만 기억난 건가요? 이방에서 우리..”라는 말을 하게 되고, 이에 상식은 화들짝 놀라고 만다.
 
이어 목발을 쥔 그녀는 준우를 바라보며 동시에 “난 이제 누가 좋아지면 마음껏 좋아하고 그래 보려구요”라는 속내를 털어놓았다.
 
준우는 “나이들고 어른이 되면 더 쉬워져야하는 거 아니예요? 금방 알아차릴 수 있어야죠. 이 사람이 내 사람인지 아닌지”라는 말을 던져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생기게 됨도 공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상식은 깜찍한 옷을 입고서 귀여운 춤을 추는 가 하면, 딸 예지(이수민)가 남자아이와 밀착한 모습을 발견하고는 “키스”라는 말을 내뱉는 동시에 놀라는 모습도 공개된다.
 
드라마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민주가 동침한 상식을 뒤로하고 사실은 준우에게 마음이 있었음을 고백하는 내용이 공개된다”라며 “과연 이로 인해 민주와 상식, 그리고 준우의 관계가 더욱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방송 캡처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