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킨케어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 론칭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저자극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아토베네'가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저자극 베이비 스킨케어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사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는 본래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태어났어도 다양한 환경의 변화로 인해 약해졌거나 힘을 잃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디펜실 베이비 라인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디펜실(DEFENSIL)' 성분은 스위스 'RAHN'社가 개발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식물성 복합 원료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와 함께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토베네의 핵심성분이다.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은 스킨딥의 EWG기준 '그린(GREEN)'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유해성분을 가능한 배제했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KTR)에서 6종의 파라벤-프리 인증과 최근에 이슈가 된 프탈레이트도 6종에 대해 무첨가 인증을 받아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은 25일 출시됐으며 아토베네 홈페이지에서 런칭을 기념해 기대평 이벤트와 무료샘플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은 아토베네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몰이나 롯데마트 9개점(구로점, 청량리점, 삼산점, 익산점, 춘천점, 장유점, 구미점, 대구율하점, 상암월드컵점 등), 기타 유아전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