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사냥 나선 '갓 오브 하이스쿨'…新해변장비-던전 업데이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 여름시즌을 겨냥한 신규 해변장비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동명의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게임 속에 구현한 타이틀이다.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해 강화, 육성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장비인 ‘마린 로맨스 세트’가 추가됐다. 오는 30일까지 10연속 장비 조각 뽑기를 진행할 경우 신규 장비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름철을 겨냥한 이벤트 강림던전도 추가됐다. 잠수왕 이마린 조각을 얻을 수 있는 ‘뜨거운 여름바다’ 이벤트 던전 또한 오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을 통해 해변의 승부사 물총, 해변 트렁크 수영복, 해변 초고속 오리발 등 신규 상성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일부 캐릭터들의 밸런스가 조정돼 원활한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다음 달 6일까지 하이스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스쿨에 가입된 유저들은 출석, 일일 미션 클리어, 랭킹모드 도전 등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하이스쿨 학생들의 총 포인트 점수에 따라 하이스쿨 순위가 매겨지며, 매주 산정된 순위에 따라 영혼석, 장비조각 뽑기권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9월1일까지 스토리 모드와 랭킹 모드 포인트를 획득해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한다. 포인트별로 골드, 캐릭터 뽑기권, 장비조각 뽑기권 등을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메달 획득 수에 따라 교환 횟수가 증가하는 특별찬스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