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아보카도 우유와 믹스너츠 우유 2종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슬로우칼로리 원료인 팔라티노스를 첨가한 신제품 '아보카도 우유'와 '믹스너츠 우유'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보카도 우유는 국내 최초로 아보카도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은 제품이다. 아보카도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졌다. 아보카도는 기네스북이 선정한 수퍼푸드 중 하나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건강과 다이어트에도 좋은 과일이다. 특히 아보카도는 칼륨이 풍부해 체내 나트륨의 양을 조절해준다.

믹스너츠 우유는 땅콩, 아몬드, 캐슈넛, 잣, 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 호두 등 고소하고 건강한 7종의 견과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호두, 아몬드 등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모든 세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천천히 소화?흡수되는 새로운 당질인 팔라티노스를 첨가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슬로우칼로리인 팔라티노스는 혈당이 오르는 것을 방지하고 두뇌와 근육에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또 제품의 용기도 차별화했다. 기존 1.8ℓ, 2.3ℓ 우유 병모형을 축소한 손잡이가 있는 500㎖ PE병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대용량 우유의 미니어처 이미지로 먹는 재미를 제공한다.

신제품 2종은 CU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개를 사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