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이종석 한효주, 첫 티저 공개…눈빛으로 압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배우 이종석 한효주 주연의 MBC 새 수목드라마 '더블유'(W)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이종석과 비밀의 열쇠를 가진듯한 한효주의 모습이 담겼다.
 
이종석은 극 중 의문의 슈퍼재벌 강철 역을 맡는다. 영상 속 이종석은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액션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거침없는 운전과 빗속 격투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심을 녹이는 이종석 표 미소는 그가 앞으로 주인공으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갖게 한다.
 
이어 오연주 역을 맡은 한효주의 모습이 등장했다. 한효주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주변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알기 위해 계속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극한다.
 
티저 중간에 삽입된 '두개의 세계, 무너진 차원 틈' 자막과 이종석의 "오연주, 당신 지금 어디있어?"라는 독백은 이종석, 한효주 두 사람이 보여줄 '더블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블유'는 2016년 서울, 의문의 천재재벌 강철과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다. 오는 7월 20일 첫 방송.
 
사진=MBC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