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로강정, 트와이스가 강추하는 '땡초불강정'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닭강정 프랜차이즈 가마로강정이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강추하는 '땡초불강정'(사진)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땡초불강정은 닭강정 특유 달콤함을 벗어나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땡초라는 우리나라 방언을 통해 한국적인 매운 맛의 컨셉으로 개발됐다.

가마로강정 R&D가 자체 개발한 땡초불강정 소스는 숙성된 양조간장과 홍고추 페이스트, 100% 국내산 청양고추가 조화를 이룬다. 기존 가마로강정에서 판매되고 있는 매콤/콤한 강정 소스와 차별화를 꾀했으며 캡사이신소스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인 매운 맛이 아닌 청양고추의 깊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6월 1일부터 가마로강정 전 매장을 통해 동시 판매될 계획이며 대, 중 사이즈에 한해 판매 가격은 각각 7천500원, 1만 3천 원이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신메뉴 프로모션으로 '땡초불강정 핫 한 맛 표현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마로강정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를 누른 후 땡초불강정의 매운맛 정도를 여섯 글자로 표현을 덧글로 올린 고객을 추첨해 가마로강정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