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사직야구장 '봉구비어 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늑한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의 메뉴로 차별화에 성공한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봉구비어 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직야구장에서 돌아다니는 봉구비어 인형탈의 사진을 촬영 후 SNS에 올리면 야구장에 입점된 봉구비어에서 튀김쥐포 안주를 무료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경기가 있는 5월 10일부터 12일, 20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행사의 내용은 야구장의 전광판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봉구비어는 주류 프랜차이즈 최초로 사직야구장에 입점해 1루쪽 중 2층에서 테이크아웃 방식으로 맥주와 안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부산의 롯데자이언츠 사직야구장과 대전의 한화이글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서울 넥센히어로즈 고척스카이돔 등의 야구장에서 외야 펜스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프로야구를 관람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또 하나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야구 관람객이 보다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봉구비어는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감자튀김과 치즈스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건전한 주류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현재 전국에 700개가 넘는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