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가정의 달 풍성한 혜택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동통신 3사가 가족 나들이 등을 겨냥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일제히 내놓았다. 이통사들의 서비스가 없다고 가족애가 식을까마는, 챙겨서 혜택을 받으면 모처럼의 가족 나들이가 더욱 즐거울 테다.

KT는 5월 해외여행을 하는 가족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5월 한 달간 해외 로밍 서비스 할인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KT 해외 로밍 서비스 할인 행사
멤버십으로 가족 외식·경품 증정

SK텔레콤 해외여행 면세점 할인
LG유플러스 인기 애니 무료 제공


우선 5월 한 달간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3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하루 1만 5천 원(부가세 별도)짜리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1만 3천 원에 제공한다. 그리고 이틀 이상 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 원권도 받을 수 있다. 또 김해공항과 부산항만, 인천공항의 KT 로밍센터에서 이 상품에 가입하면 5천 명에 한해 여행용 방수 팩을 증정한다.

KT의 로밍 서비스 할인은 '로밍 에그'에도 적용된다. 5월 한 달간 인터파크투어 일본 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로밍 에그를 하루 1만 원에서 45% 할인한 5천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로밍 에그는 국내 가입 통신사와 상관없이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임대한 기기를 통해 해외에서 와이파이를 무한으로 쓸 수 있는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로 최대 3명까지 동시 이용 가능하다. 로밍 에그를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도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 원 권을 제공한다.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모처럼 외식에 나서는 가족들에도 혜택을 준비했다.

KT는 멤버십 제휴사에서 월 1회, 상시 혜택 대비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과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7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5월 한 달간 실시한다. 집안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레 TV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애니메이션 등 가족·어린이 인기 영화 할인 및 어린이 뮤지컬 실황 반값 할인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할인 이벤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도 가족끼리 나들이 나가는 일이 잦아진 5월을 맞아 해외여행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했다. 해외에 출국하는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 원권 50% 할인 △어시스트카드 해외여행자 보험 최대 10% 할인 △뉴욕 주요 관광지 입장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빅애플패스' 추가 2달러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어시스트해외여행자 보험 할인 혜택은 SK텔레콤 T멤버십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5월 한 달간 'LTE 비디오 포털' 월정액 고객을 대상으로 '뽀로로 극장판 : 컴퓨터 왕국 대모험', '포켓몬 더 무비 XY후파 : 광륜의 초마신',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 :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 치킨히어로', '번개맨' 등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최신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키즈 시네마관에 편성된 콘텐츠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입장권(10명·2인 권), 에버랜드 이용권(10명·1인 2매), 롯데월드 이용권(10명·1인 2매), 비디오포털 쿠폰 5천원권(100명) 등을 선물하는 '키즈 시네마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김종열 기자 bell10@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