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성향에 맞는 어린이날 선물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어린이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아이의 성향에 따라 딱 맞는 선물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쁘띠엘린 스토어는 '아이에게 꼭 맞는 최고의 선물' 기획전을 통해 아이 성향에 따른 선물을 추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획전은 5월 3일까지 열리며 어린이날 한정판과 신상품,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영국 애착 인형 브랜드 '젤리캣'은 어린이날 한정판으로 '스위트 도트 버니'를 출시했다. 스위트 도트 버니의 알록달록한 땡땡이 귀는 버니의 귀여움을 한층 부각시킨다. 젤리캣은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애착인형 브랜드로 유명하다.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의 인형을 수시로 만지고 껴안으며 자연스럽게 애착 형성을 하는데 특히 생후 7개월 이후 엄마와 떨어지지 않으려고 하는 분리불안을 겪을 때 더욱 좋다. 더불어 버니의 발과 엉덩이에는 좁쌀 크기의 구슬이 충전돼 있어 촉각, 청각 발달을 도와주고 두뇌 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유아 발달 완구 브랜드 '디벨플래닛'의 소프트 붕붕카는 움직임 제한 없이 360° 회전하는 무소음 고무 바퀴를 사용해 실내에서도 마음껏 탈 수 있다. 몸체는 딱딱한 플라스틱이 아닌 부드러운 에어폼 소재로 아이의 허벅지와 골반까지 바른 체형을 유지해주고 집안 곳곳 어디에 부딪쳐도 걱정 없다. 스킨을 탈부착할 수 있어 세탁이 편리하고 놀이 주제에 따라 경찰차, 소방차, 공룡, 오리, 다람쥐로 변신할 수 있다. 디벨플래닛은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한 '오리' 스킨에 이어 향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다양한 놀이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동 패션 전문 브랜드 '킨더스펠'은 패션 선글라스 4종을 출시했다. 킨더스펠만의 화려하고 이국적인 패턴과 배색 디자인을 프레임에 그대로 적용해 선글라스 하나만으로도 눈에 띄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99.9%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무독성 소재로 제작됐다.

유아동 침구 전문 브랜드 '밀로앤개비'는 아이들에게 수면 친구가 될 수 있는 동물 베개 12종(사진)을 추천했다. 이 중 '꿈속을 달리는 로라의 마차', '신비로운 우주 탐험 딜런의 로켓' 신제품 2종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스토리를 담았다. 이외에도 톰의 해변 산책, 딜런의 바다 탐험을 테마로 한 '린넨코튼이불' 등 16년 여름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어 동물 캐릭터 침구 세트를 구성해 창의력 계발을 돕는 아이 방을 꾸며줄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