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디아요가 콤플렉스, 해운대서 대규모 요가문화축제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세계 최초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2016년을 대한민국 요가 대중화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부산 해운대에서 대규모 요가축제를 개최한다.
 
운영사인 '지혜의눈'은 오는 30일 해운대 이벤트광장에서 요가 대중화 선포식을 갖고, 요가마스터 나디아와 국내 최고 수준의 요가시연단, 인기 아이돌 그룹을 초청해, 부산-경남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대규모 '나디아 요가문화축제'를 연다.
 
판타지오스퀘어 나디아요가 콤플렉스 준공 D-30일 기념을 겸해 열리는 이번 축제는 요가 마스터인 나디아가 'Beat to Heart'란 주제로 부산-경남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무료 요가클래스를 직접 진행, 다양한 요가동작과 원 포인트 레슨을 실시한다.
 
요가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나디아요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나디아요가 전문강사진이 펼치는 '워킹클래스 시연단' 초청공연도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15명으로 구성된 워킹클래스 시연단은 '봄 기운 가득한 천지인의 빛'이란 주제로 요가 강사들도 따라하기 힘든 고난도 요가시연을 공연해 관람객들에게 요가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요가문화축제에서는 인기그룹 '아스트로'가 화려한 축하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올해는 국내 요가인구가 처음으로 200만명을 돌파하고, 세계 최초 요가테마 쇼핑공간인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오픈하는 해로 대한민국 요가 대중화의 원년으로 기억될 것"이라며 "해운대 이벤트광장에서 열리는 요가문화축제에 참가해 요가프로그램도 체험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지혜의 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