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시계 '순토', '순토의 후예'를 찾아라 이벤트
스포츠 전문 시계 순토를 전개하는 아머스포츠코리아가 밀리터리 및 낚시 환경에 특화된 '트래버스 알파(Traverse Alpha)'(사진)의 출시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순토의 후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밀리터리 환경에 특화된 제품으로 밀리터리룩을 활용한다는 취지로 기획됐고 순토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본인의 밀리터리룩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트래버스 알파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일 발표되며 당첨자는 본인 외 양도는 불가하다.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 트래버스 알파는 기존의 트래버스 제품의 기능인 디지털 나침반, GPS와 글로나스 위성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앱 연동을 통한 지형 데이터 분석 등을 제공해 배터리는 최대 100시간, 100M 방수와 폭풍우 알람과 일출, 일몰 시간을 표시해준다. 미군 표준 MIL-STD819G의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며 진동, 충격, 낙하, 냉동/해동, 비, 습도, 침수, 모래 및 먼지 등 19가지의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자동 총기 발사 탐지 기능으로 총기 발사 횟수 및 위치를 기록하고 붉은색 백라이트를 적용해 야간 시야 확보에도 특화돼 있다. 핀란드에서 제조되고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방수 나일 스트랩, 스크래치 방지가 뛰어난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한국에는 오는 5월 초에 출시되며 안드로이드와 ios용 무브스카운트(movescount) 앱과 호환되며 검은색과 회녹색 2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황상욱 기자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