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3주년 깜짝 이벤트 '추억 나누고 생일상 받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디저트카페 설빙은 3주년을 맞아 4월 5일 하루 동안 깜짝 생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빙의 지난 3년을 뒤돌아보며 한결같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히 마련됐다. 설빙 공식페이스북를 통해 4월5일 단 하루 진행된다.
 
설빙 3주년 생일잔치 게시글에 설빙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글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억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단 하루만의 이벤트를 통해 총 54명에게 설빙의 인기메뉴로 구성한 다양한 생일 잔치상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4명)에게는 설빙의 대표 메뉴 인절미설빙과 쌍쌍치즈가래떡,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장수 잔칫상’을, 2등(5명)에게는 망고치즈설빙과 망고유자에이드로 구성된 ‘생기 잔칫상’, 3등(45명)에게는 리얼초코설빙과 리얼초코라떼로 구성된 ‘애정 잔칫상’이 주어진다.
  
설빙 관계자는 “3주년을 맞아 설빙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전하는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한 설빙에서의 추억을 떠올리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또 다른 추억을 쌓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설빙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