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부산대회 러너 모집…참가비 1만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전국 5개 지역에서 릴레이로 개최 예정인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의 첫 번째 지역인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건강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를 위한 수술치료비 지원 기금을 마련하고자 16년째 이어 온 유방건강 의식향상 캠페인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의 첫 대회로 오는 4월24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부산대회를 개최, 정기적인 유방암 자가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올해의 슬로건 ‘내가슴愛약속’을 선포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공식 사이트에서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희망코스(10Km)와 건강코스(5km) 중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마라톤용 기능성 티셔츠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참가비 1만원 전액은 유방건강을 위한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치료비 지원 및 캠페인 목적사업에 사용된다.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부산에 이어 대전(5월 22일), 광주(6월 12일), 대구(9월 11일), 서울(10월 9일)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각 대회 신청 접수 기간은 추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