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벗, 천연 기능성 화장품 '다자연'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천연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이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을 출시해 라인 강화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은 화장품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수레국화 꽃수'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레국화 꽃수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밸런스 있게 공급해 보다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감초, 하수오, 상황 추출물 등 특허 받은 10가지의 천연 원료를 사용해 제품 안정성도 높다.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출시를 기념해 자연의벗은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자연 제품 5종 키트를 소진 시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다자연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DIY 세트' 이벤트를 통해 단계별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4월 13일까지 '후기 적립금 x2' 이벤트를 진행해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할 경우 적립금을 2배로 지급한다.

자연의벗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체험단도 모집한다. 자연의벗 쇼핑몰 가입 후 페이스북 메시지로 아이디를 전달한 총 314명에게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샘플 5종 키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자연의벗 관계자는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출시를 기념해 샘플 체험단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연의벗 등 천연 기능성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