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자연의 맛을 담은 디저트 '참딸기'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유통업계 딸기메뉴 풍년이 이어지는 가운데 '딸기디저트'의 강자인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자연의 참 맛을 담은 '참딸기' 메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설빙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는 '참딸기페스츄리', '참딸기한잔' 그리고 '참딸기요거트'의 3종이며 신선한 제철 딸기를 넣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신메뉴가 더해진 총7종의 딸기메뉴를 완성, 겨울철 딸기디저트 인기의 여세를 봄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참딸기페스츄리는 스테디셀러인 인절미 토스트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쫄깃한 떡이 숨어 있는 바삭한 페스츄리에 새콤달콤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되는 독특한 메뉴다. 여기에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100% 생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딸기의 신선한 과육과 달콤한 과즙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참딸기한잔과 생딸기를 통째로 넣어 부드러운 맛과 상큼한 딸기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참딸기요거트 역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설빙의 겨울을 책임지며 큰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생딸기설빙'과 '생딸기설빙'을 비롯해 폭신한 케이크시트에 제철 생딸기와 설빙의 부드러운 베이스를 쌓아 맛의 조화는 물론 독특한 비주얼까지 입소문을 탔던 '한딸기설빙', 찹쌀떡에 통딸기를 얹어낸 이색 디저트 '생딸기찹쌀떡'까지 총 7종의 딸기디저트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의 딸기디저트 시리즈는 신선한 생딸기만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큰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3종을 비롯해 설빙의 딸기디저트 7종과 함께 겨울의 마지막과 봄의 시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디저트 3종은 오는 20일부터 전국매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