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 새학기 맞이 스튜던트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청춘 프로모션' 실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대표 석금호)은 새학기를 맞아 산돌구름 스튜던트 서비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청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산돌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정기결제 전환형 베이직 스튜던트 1년(1만2천원)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국대떡볶이 생일상 세트 쿠폰을 제공한다. 플러스 스튜던트 1년(6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혜택을 고려하면 365종의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스튜던트 베이직은 2천원 가량에, 463종의 폰트와 매달 추가되는 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스튜던트 플러스는 3만원에 구매하게 되는 꼴이다.
 
1년 이후에는 자동으로 정기결제로 전환돼 계속 이용하거나 원하는 시점에 해지도 가능하다.
 
청춘 프로모션은 3월 15일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사항은 산돌구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산돌은 '산돌구름 폰트 지원 사업'을 통해 전국 1만 2천 초중고 학교 법인과 45만 교원들에게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폰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산돌커뮤니케이션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