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에서 누리는 '청춘특권'…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2기 모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박홍규 기자] 코리안디저트 카페 '설빙'은 자사의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2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설빙의 공식 서포터즈 ‘설남설녀’는 마케팅, 외식,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설빙의 주요 홍보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설빙 서포터즈 ‘설남설녀’ 2기는 월정기모임 등 오프라인 프로젝트가 다수 진행될 예정으로 서울/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지원서 양식 및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설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2월10일까지다. 최종 40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하게 되며, 같은 달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설남설녀’ 2기는 3월2일 발대식을 통해 공식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메뉴 품평회에 참석은 물론 손님으로 가장해 매장의 서비스를 조사하는 미스테리샤퍼까지 설빙의 주요 홍보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또 개인미션과 팀미션의 수행을 통해 마케팅실무의 실전을 경험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밖에 신메뉴 무료시식권, 팀별월활동비, 공식활동티셔츠와 수료증을 제공하며 특히, 전체 참가자의 활동평가를 통해 장학금 100만원을 추가 전달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서포터즈의 경험이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누군가에게 훌륭한 멘토가 되고, 꿈을 찾기 위해 뛰는 청춘에게 선물과도 같은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설빙 또한 청춘과의 교류 속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얻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빙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