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소녀시대로서의 자신감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끊임없는 노력은 소녀시대로서의 자신감이다."
 
소녀시대 티파니가 네 번째 단독 콘서트 'GIRLS’ GENERATION 4th TOUR - Phantasia - in SEOUL'을 개최한 가운데 소녀시대로서의 자신감에 대해 밝혔다.
 
티파니는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단독콘서트 기자회견에 참석해 "꾸준히 새로운 무대와 음악을 보여주고 싶어 끊임없이 열정을 갖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새로운 음반, 새로운 공연계획을 앞두고 있을 때 많은 상상과 기대를 한다"며 "매번 더 열심히 하자는 노력과 팀워크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티파니는 "소녀시대 단체 활동이 진짜 행복하고 즐거웠던 활동시기였던 것 같다"며 "올 여름 정말 행복한 기억이 많다"고 덧붙였다.
 
'GIRLS’ GENERATION 4th TOUR - Phantasia - in SEOUL'는 소녀시대가 지난 2013년 6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인 네 번째 단독 콘서트다. 소녀시대는 공연 타이틀인 '판타지아(Phantasia)'에 걸맞게 섹션별로 멤버들의 색깔과 개성을 극대화한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비에스투데이 강민지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