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최고은, 11월25일 브이홀에서 단독콘서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최고은 단독콘서트 '감정의 조각들' 포스터

인디씬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최고은의 단독콘서트 '감정의 조각들'이 오는 11월 25일(수) 오후 8시 홍대에 위치한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열린다.

최고은은 지난 2010년 10월 첫 미니앨범 '36.5℃'로 데뷔, 2011년 EBS 스페이스 공감 '헬로루키'에 선정되어 국내 음악씬에 해성처럼 등장했다. 2014년에는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정규 앨범 '아이 워즈, 아이 엠, 아이 윌(I WAS, I AM, I WILL)'을 발매하였으며,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영국 글래스톤베리(Glastonbury) 페스티벌에 2014, 2015년 2년 연속 초대 받아 큰 화제를 모았다.

최고은은 이번 콘서트에 오랜만에 밴드 완전체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월에 발매될 예정인 최고은의 미니앨범에 수록될 곡들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예고편과도 같은 무대가 될 전망이다. 또한 최고은은 그 동안의 공연에서는 보지 못했던 남성 보컬과의 듀엣 무대를 특별히 준비하고 있다.

최고은 측은 그 동안 무대에서 여러 장르를 시도하며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던 지난 공연들과 달리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초창기 느낄 수 있었던 그녀의 어쿠스틱한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12월, 오랜만에 미니 앨범을 발매하는 최고은은 이전의 콘서트와는 다르게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과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며 음악으로 좀 더 가까이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다.

한편 이번 최고은의 콘서트는 백제예술대학교 연예매니지먼트과 주최로 진행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