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이마', 가수 김태우가 부른 OST '글로리'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오는 8일 정식 오픈 예정인 신작 온라인 MMOPRG '아이마(개발 KOG)'의 OST 음원 '글로리(Glory)를 가수 김태우가 불렀다고 6일 밝혔다.

아이마 OST 네 곡 중 마지막 라인업으로 공개된 '글로리'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테라노어'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영웅의 의지를 표현한 곡으로, 웅장한 사운드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인기가수 김태우의 음색으로 완성됐다.

신규 음원과 함께 음원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필름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이번 곡의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은 강화성 작곡가와 가수 김태우가 등장, 전반적인 작곡 의도 및 녹음 작업 과정 등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아이마 OST 음원은 아이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해볼 수 있으며,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 뮤직'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9월23일 인기 가수 양파의 'I'll be there'를 시작으로 신소희의 '염원', 차여울의 'Rune' 등 OST 음원을 연이어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