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무엘, 1년 반 만에 새 싱글 'New Dress Girl' 발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서사무엘 'New Dress Girl' 재킷 이미지

힙합씬의 보컬리스트 서사무엘(Samuel Seo)이 14일 정오, 약 1년 반 만에 새 싱글 'New Dress Girl'을 발표했다.

서사무엘은 힙합씬에서 활동하고 있는 보컬로, 바스코의 '코드네임:187' 수록곡 '187'과 던밀스의 'Young Don' 수록곡인 '어깨깡패' 피처링으로 잘 알려져있으며, 노래뿐만 아니라 랩과 프로듀싱에도 뛰어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어 천재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14일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서사무엘의 'New Dress Girl'은 오는 10월에 발매 예정인 자신의 첫번째 정규앨범 'FRAMEWORKS](프레임웍스)'에 수록된 곡으로 작사, 작곡, 편곡 모두 서사무엘이 직접 맡아 작업한 곡이다. 서사무엘은 'New Dress Girl'에서 베이스를 제외한 모든 악기를 자신이 직접 연주하였으며, 베이스는 윈디시티의 노선택이 맡았다.

'New Dress Girl'의 눈에 띄는 자켓사진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아옥(AH OAK)이 총 디렉을 맡았으며, 이날 공개된 '뉴드레스걸'뿐만 아니라 곧 발매될 서사무엘 앨범 '프레임웍스'의 트랙별 아트워크를 메이크업 및 바디페인팅으로 작업하여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사무엘은 현재 힙합씬에서 실력있는 프로듀서로 잘 알려져 있는 준백(Jun Beck)이 운영하는 레이블 '크래프트앤준'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FRAMEWORKS'는 흑인음악 에이전시 스톤쉽과 공동제작으로 진행된다. 스톤쉽은 현재 장혜진의 월간 싱글프로젝트인 'ordinary' 프로젝트 또한 함께하고 있다.

서사무엘의 정규앨범 'FRAMEWORKS'는 오는 10월 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