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김명민, 숨 막힐 듯한 카리스마 '명불허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명민의 사극을 스크린 아닌, 브라운관에서 볼 수 있다.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가 극을 이끌어 갈 여섯 용 중 정도전 역을 맡은 김명민의 첫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명민은 삿갓을 쓴 채 책들이 켜켜이 쌓여 있는 어두운 공간에 홀로 서 있다. 뒤에는 촛불이 타오르고 있으며 김명민은 경계심 가득한 표정으로 주변을 살피고 있다. 

허름한 옷차림과 덥수룩한 수염, 얼굴 가득 묻어 있는 흙먼지 등을 통해 극 중 남다른 면모를 지닌 정도전 캐릭터의 비범함을 엿볼 수 있다. 

오랜만에 사극으로 돌아온 배우 김명민의 명불허전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날카로우면서도 매서운, 동시에 뜨거운 열정을 품은 듯한 김명민의 눈빛은 훗날 조선의 정치적 건국자가 될 정도전의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나아가 김명민이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내뿜는 다섯 용 유아인, 신세경, 변요한, 윤균상, 천호진과 어떤 시너지를 이끌어낼지 기대감을 극대화시킨다. 

'육룡이 나르샤'의 한 관계자는 "숨막히는 몰입도를 보여줬다. 캐릭터 분석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듯 김명민은 첫 촬영부터 정도전 그 자체였다"면서 김명민의 압도적인 연기력과 카리스마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으로 10월 5일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SBS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BSTODA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