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이진욱, 벌써 가족 분위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하지원, 이진욱이 벌써 한 식구가 된 듯 화기애애한 가족분위기를 연출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14일 오하나(하지원) 최원(이진욱)이 오정근(신정근) 김수미(서주희)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하나와 원은 정근 수미와 함께 거실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지난회에서 17년 동안 친구로 지내온 하나와 원은 우정을 넘어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달콤한 공항키스를 통해 연인으로서 새로운 관계를 시작했다.

이제 친구가 아닌 연인이 된 하나와 원이 하나네 집 거실에서 정근-수미와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은 이 상황이 약간 어색하고 쑥스러운 듯 어쩔 줄 몰라 하고 있다.

어색한 하나-원과 다르게 오히려 정근과 수미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무엇보다 전부터 원을 사윗감으로 점찍고 있던 수미는 이들의 연애를 누구보다 반기며 환영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정근도 부끄러워하는 두 사람을 귀여운 듯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어 이미 한 식구가 된듯한 이들의 모습에서 훈훈한 가족애를 느끼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면은 연인이 된 하나와 원이 처음으로 가족들과 마주하는 모습으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이 자신들의 관계를 어떤 방식으로 밝히며 재미난 에피소드를 만들어 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너를 사랑한 시간’ 15회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너를 사랑한 시간’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