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그날들에 유희열 "삶의 무게를 다 짊어진 듯…"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k팝스타4 정승환 그날들. 사진-SBS 'K팝스타4' 방송 캡처

k팝스타4 정승환 그날들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참가자 정승환이 김광석의 '그날들'로 심사위원들이 극찬을 받았다.

1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8명을 뽑는 TOP 10의 경연이 그려졌다.

이날 정승환은 故김광석의 '그날들'로 무대를 장악했다. 정승환은 "김광석은 좋아하고 즐겨듣는 뮤지션이었다"며 "특히 '그날들'은 어머니께서 정말 좋아하신다"고 '그날들' 선곡 이유를 밝힌 뒤 무대를 꾸몄다.

정승환의 노래를 들은 박진영은 "노래 시작하고 벌써 부를 때 깜짝 놀랐다"며 "신인을 트레이닝 하다보면 가르칠 수 있는 것과 없는 게 있는데 승환 군은 가르칠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어 아마도 무시무시한 가수가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이어 양현석은 "정승환 군은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목소리처럼 듣는 사람을 빨아들이는 마력을 가졌다"며 "옛날 생각이 나서 좋게 들었다"고 호평했다.

마지막으로 유희열은 "이모할머니가 문자를 보냈다"며 "내 안부는 묻지도 않고, 정승환에 대한 심사평을 보냈다"고 문자 메시지를 읽었다.

유희열은 "삶의 무게를 다 짊어진 듯, 청년의 풋풋한 모습은 간직한 아름다운 모습이다"라고 보내셨다며 "'유서방, 더 세련돼지고 잘생겨졌네요'라고 마지막으로 한 문장 붙여보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덧붙여 유희열은 "정승환은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많은 것들을 다듬지 않고 몇 달 뒤에 발라드 앨범을 내도 많은 사랑을 받겠구나 싶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