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근섭, 영화 '비치 하트 애솔' 개념 인증샷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배우 한근섭이 영화 '비치 하트 애솔' 시사회에서 개념 인증샷을 선보였다./사진제공=비밀결사단

깨알 같은 연기력으로 충무로의 신스틸러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한근섭이 개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에서 진행된 비치하트애솔 VIP시사회에 참석한 한근섭은 안산에서 진도 팽목항까지 '세월호 선체 인양과 실종자 수습을 촉구하는 릴레이 도보행진'을 펼치고 있는 세월호 4.16 가족협의회의 염원을 담아 응원하며, 가슴에 노란 리본 달고 소속사 인스타그램에 통해 인증샷을 공개하였다.

한근섭은 영화 '유공자'에 이어 tvN 새 드라마 '호구의 사랑'과 '놓지 말자 정신줄'에 연이어 캐스팅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한근섭이 출연하는 영화 '비치 하트 애솔'이 은 29일 개봉된다. '비치 하트 애솔'은 밑바닥 청춘 남녀의 몽환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로, '평범한 날들'(2011)을 연출한 이난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영화로 갈 곳 없고,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청춘 남녀의 불안한 현재와 몽환적인 사랑을 그리며, 지난해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였다.

'비치 하트 애솔'은 CGV압구정 아트하우스, 인디스페이스, 인디플러스 등 독립영화전용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