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BC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남녀인기상 후보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14 MBC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사진제공=MBC

2014 MBC 연기대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해 동안 드라마를 빛낸 베스트 커플상과 인기상 후보를 공개했다.

시청자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커플상의 후보로는 총 9개 드라마, 10 커플이 선정됐다.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에서 '봄동 커플'로 불리며 애틋한 사랑을 보여줬던 '감우성-수영', 현재 방송되고 있는 '미스터 백'에서 세월을 뛰어넘은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신하균-장나라', 사극 '야경꾼일지'를 통해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과 아픔을 보여준 '정일우-고성희', 10년차 수석 검사와 3개월 차 수습 검사의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오만과 편견'의 '최진혁-백진희', 운명같은 하룻밤 인연으로 시작된 멜로를 그린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장나라', 올해 최고의 화제작 '왔다! 장보리'의 '김지훈-오연서'와 '오창석-이유리', '장미빛 연인들'의 초롱이 아빠와 엄마인 '이장우-한선화', 주말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전설의 마녀' 속 까칠한 파티쉐와 그의 제자 '하석진-한지혜', 마지막으로 올해 초 호텔 상속녀와 총 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담았던 '호텔킹'의 '이동욱-이다혜'가 그 주인공들이다.

한편 인기상은 남녀 각각 9명의 주인공이 선정됐다. 남자 배우 부문에는 감우성(내 생애 봄날), 신하균(미스터 백), 이동욱(호텔킹), 이선균(미스코리아), 이장우(장미빛 연인들), 장혁(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일우(야경꾼일지), 주상욱(앙큼한 돌싱녀), 최진혁(오만과 편견)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여자 배우 부문에는 백진희(오만과 편견), 송윤아(마마), 오연서(왔다! 장보리), 이연희(미스코리아), 이유리(왔다! 장보리), 장나라(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최수영(내 생애 봄날), 한선화(장미빛 연인들), 한지혜(전설의 마녀)가 이름을 올려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후보를 공개한 2014 MBC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과 인기상은 오는 12월 30일(화) 생방송을 통해 수상자가 공개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2014 MBC연기대상 인기상 후보/사진제공=MBC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