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블락비 '천하제일힙합대전' 합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천하제일 힙합대전' 포스터

힙합그룹 에픽하이와 블락비가 힙합페스티벌 '천하제일 힙합대전'에 합류했다. 또한 데프콘과 마스터우 등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도 천하제일 힙합대전과 함께 한다.

에픽하이는 지난 10월 21일 8집 '신발장'으로 컴백 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천하제일 힙합대전에서 그들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블락비 또한 천하제일 힙합대전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일 예정이다.

한편 천하제일 힙합대전(역대최강 힙합대전2)은 VTX JBL 스피커를 설치한다고 주최 측이 밝혔다. 가수 서태지와 이승철 하이네켄스테디움 공연에도 쓰였던 VTX JBL 스피커는 스피커는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사인 JBL의 VTX 라인어레이 스피커로서 스피커 중에서도 최상위 기종으로서 세계적인 밴드 록밴드 메탈리카 월드투어에 사용된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1차 라인업으로 공개되었던 주석, 바스코, 가리온, 피타입, MC스나이퍼, Keebee, 넋엽샨, 라임어택, 기리보이, 씨잼, 천재노창, 블랙넛, 마이노스, 엑셀, DJ SKIP, 본킴, 메이슨더소울, 키네틱플로우, DJ존니, 단디, 진돗개, 제이스타, 일통 외 다수의 아티스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12월 31일 일산킨텍스에서 열릴 '천하제일힙합대전'은 아티스트, 크루 별로 평균 30분 이상의 공연을 진행하며 끊임 없는 함성 아래 관객과 아티스트의 구분 없는 자유로운 축제 분위기가 조성될 예정이라고 주최사인 서울걸즈컬렉션 측은 밝혔다.

서울걸즈컬렉션은 "힙합의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일 '천하제일 힙합대전 (역대최강힙합대전2)'은 힙합의 열정으로 아티스트들에게는 뜨거운 에너지와의 교감을, 관객들에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천하제일힙합대전 (역대최강힙합대전2)' 은 현재 인터파크와 옥션을 통해 티켓을 오픈 하여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 옥션(http://ticket.auction.co.kr/), 서울걸즈컬렉션(http://seoulgirlscollection.or.k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