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의 탄생' 이창민 감독 "한예슬 여권 압수, 도망 가지 않기로 약속"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미녀의 탄생' 한예슬. 사진=연합뉴스

'미녀의 탄생' 한예슬

'미녀의 탄생' 이창민 감독이 배우 한예슬의 여권을 압수했다고 밝혔다.

3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제작 발표회에는 이창민 감독을 비롯해 배우 주상욱, 한예슬, 정겨운, 한상진, 왕지혜, 하재숙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창민 감독은 "주상욱과 한예슬의 여권을 가져왔다. 20회가 끝날 때까지 도망가지 않기로 약속했으니까 재미있게 잘 봐달라"라며 "저만 잘하면 끝까지 문제없이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창민 감독의 발언에 주상욱은 "저도 혹시 몰라 여권 드렸는데 그럴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예슬은 지난 2011년 KBS2 '스파이명월' 촬영 도중 잠적해 논란을 일으켰다. '미녀의 탄생'은 3년 만의 복귀작이다.

한편 '미녀의 탄생'은 남편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가 죽음 직전 전신 성형 수술로 초절정 미녀가 돼 자신의 삶을 바로잡고 진정한 사랑을 찾는 로맨틱 코미디다. 내달 1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미녀의 탄생' 한예슬 여권 압수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녀의 탄생' 한예슬, 감독이 센스있네", "'미녀의 탄생' 한예슬, 여권 재발급하면 되지", "'미녀의 탄생' 한예슬, 그런 논란을 개그로 승화시키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