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1만 라이크' 달성 기념 1일 티소믈리에 변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방송인 김나영이 깜짝 팬 선물이벤트를 하고 있다.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이 업로드한 게시물의 1만 개 '좋아요' 달성 기념으로 팬들에게 직접 우려낸 차(茶)를 선물했다. 김나영은 깜짝 팬 선물 이벤트를 위해 공차의 1일 티소믈리에로 변신했다.

김나영은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라이프스타일러에서 기획, 제작한 '김나영의 1만 라이크'를 통해 자신의 패션, 뷰티 노하우 등을 공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에는 온스타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게시물이 실제 '1만 라이크'를 받아, 팬들에게 정성을 담은 선물을 준비했다. 깜짝 이벤트를 위해 공차 교육장을 방문한 김나영은 손수 우려낸 잎차로 음료 200잔을 만들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나영의 깜짝 이벤트는 온스타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3시간 전에 공지했음에도 불구하고, 200여 명의 팬들이 해당 매장을 찾았다. 이날 김나영은 직접 만든 공차 블랙밀크티와 하우스스폐셜 그린티, 블랙티 등 다양한 차(茶) 음료 200잔을 달콤한 디저트, 공차 티백과 함께 선물했다.

김나영과 팬들의 깜짝 만남은 라이프스타일러 (www.lifestyler.co.kr), 인사이트TV 유튜브 (www.youtube.com/insiteTV), 온스타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onstyletv)과 유튜브(www.youtube.com/onstyleTV)에 동시 공개됐다. 네티즌들은 '김나영 1만 라이크 축하해', '팬들에게 직접 차를 만들어 주는 모습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www.lifestyler.co.kr/Content/View/33553).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