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강한별,양한열 '벼락맞은 문방구' 절친 인증
아역배우 강한별과 양한열의 절친 인증샷이 공개됐다.
29일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돌아온 문방구의 탐정단! 강한별과 양한열 군의 훈훈한 절친샷을 공개합니다! 더욱 짙어진 두 사람의 우정은 '벼락맞은 문방구' 시즌2를 통해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벼락맞은 문방구'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현재 투니버스 '벼락맞은 문방구' 시즌2에서 한별과 한열로 각각 분해 번개 탐정단의 명랑한 브레인과 먹생먹사 귀요미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강한별, 양한열은 촬영장 안팎으로 찰떡 궁합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강한별은 MBC '더킹 투하츠'(이승기 아역), '마의'(세자 역), '구암 허준'(김주혁 아역), 투니버스 '벼락맞은 문방구' 시즌1 등을 통해, 양한열은 MBC '최고의 사랑'(구형규 역), SBS '천일의 약속'(이서연 조카 역), KBS2 드라마스페셜 '아내가 사라졌다'(세준 역), SBS '결혼의 여신'(장우 역)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 왔다.
한편 투니버스 '벼락맞은 문방구'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