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연우진 기습키스신에 설렘주의보 "썸 말고 연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연우진 기습키스신(사진은 tvN 방송화면 캡처).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배우 연우진이 심경변화를 겪고 있는 한그루에게 기습키스를 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1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9회에서는 공기태(연우진)가 계약 연애 상대인 주장미(한그루)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여름은 공기태, 한여름과 함께 남현희(윤소희 분)를 찾으러 길을 나섰다가 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산 속에 둘만 남는 상황에 봉착했다. 어색한 분위기에 주장미는 "솔직히 너무 혼란스러워. 널 신경 쓰느라 현희도 놓치고 한여름이랑 같이 있는데도 네 생각이 났어"라고 고백했다.

주장미를 진짜 좋아하는 공기태는 이 말을 듣고 주장미에게 기습키스하며 두 사람의 본격 로맨스를 알렸다.

한편, 한여름은 두 사람이 키스하는 모습을 보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드라마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시청자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연우진 키스신에 누리꾼들은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그래 이제 그만 썸 타고 연애해야지"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키스신, 나 이거 때문에 잠 못 잤어"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드디어 시작되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