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프린스' 장근석 이색 생일 이벤트 열린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장근석 생일 이벤트/사진제공=트리제이 컴퍼니

'월드 프린스' 장근석의 이색 생일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일 서울 영등포 아트홀에서 열리는 생일 행사에는 8월 4일 생일을 맞는 장근석을 위해 팬클럽 '크리제이'가 준비한 사진전과 장근석이 직접 진행하는 팟캐스트 직진라디오 공개방송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월 국내에서 개최된 팬미팅 이후 장근석은 약 6개월 여 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그와 팬들에게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오는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될 사진전은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것으로 장근석의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아놓은 전시회.

무엇보다 2일에는 장근석이 직접 진행하는 '직진라디오' 공개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호흡도 놓치지 않는다고. 직진라디오는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해 팬들과 함께 외치는 구호 '직진!'을 따서 만든 장근석만의 팟캐스트로 일본 팟캐스트 예술분야에서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중국 북경에서 진행됐던 첫 번째 공개방송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평소 팬들과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을 활발히 하는 그의 남 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는 "장근석은 매년 생일 때마다 자신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주는 팬들에게 너무나 감사해 하고 있다"며 "평소 팬들과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는 장근석의 남다른 팬 사랑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16일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 H)'의 정규 3집 앨범을 중국과 일본에서 발매해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만나며 월드 프린스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