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러브온' 독사선생 이준혁, 인피니트 우현과 달달한 사이?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하이스쿨' 이준혁과 인피니트 남우현/사진제공=창컴퍼니

'하이스쿨'의 독사 선생 이준혁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인피니트 남우현과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1일 배우 이준혁의 소속사 창컴퍼니 측은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교무주임 하동근 역으로 열연 중인 이준혁과 열혈청년 신우현 역으로 사제지간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인피니트 남우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어깨동무를 한 채 손가락으로 브이(V)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다정한 모습. 특수 제작한 쌍 회초리가 있으며 분필 던지기는 특수저격수 수준이라는 자비 없는 '독사쌤' 하동근에게 전학 온 첫 날부터 걸려 '엎드려 뻗쳐'에 운동장 100바퀴까지 소화한 신우현인 만큼 화기애애해 보이는 두 사람의 촬영장 사진은 180도 색다른 반전 케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준혁은 '한국영화는 이준혁이 나온 것과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뉜다'는 수식어까지 만들면서 한 해 10편 이상의 영화에 출연하는 충무로의 신 스틸러. 이준혁은 '하이스쿨'을 통해 찰진 대사와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에도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하이스쿨:러브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