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임 화제 '핫펠트' 예은 감사 영상 메시지 "정말 사랑한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싱어게임 화제 예은 감사 영상 메시지. 사진=원더걸스 공식 팬카페

싱어게임 화제 핫펠트 예은 감사 영상 메시지

새로운 이름 핫펠트로 솔로 앨범을 발표한 원더걸스 멤버 예은이 팬들에게 감사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31일 오후 공식 팬카페에는 '원더풀에게 전하는 핫펠트(예은) 만의 특별 메시지'라는 제목과 함께 예은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 예은은 "첫번째 미니앨범으로 여러분들을 만나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기대도 하셨을거고 많이 예상도 하셨을거라 생각이 든다"면서 "끝까지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리고 드디어 내 음악을 선보인다고 생각하니 긴장되고 떨리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이 사랑해 주시리라 믿고 그 믿음을 가지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 기다려주신 분들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또한 그는 "이번 앨범의 원래 제목은 '후즈 위드 미(Who's With Me)'였다.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함께 해주실 거죠?"라며 "항상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정말 사랑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예은은 "앞으로 활동하면서 많이 만나고 음악을 통해 만나고 가까워졌으면 좋겠다"라고 마무리했다.

싱어게임 화제 핫펠트 예은 감사 영상 메시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싱어게임 화제 핫펠트 예은 감사 영상 메시지, 어쩜 너무 예쁘다", "싱어게임 화제 핫펠트 예은 감사 영상 메시지, 이번 노래 너무 좋더라", "싱어게임 화제 핫펠트 예은 감사 영상 메시지, 솔로 앨범 대박나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은은 31일 0시 첫번째 미니앨범 '미(Me?)'를 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