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멤버십 위크 개최 "팬들의 위한 자리, 행복하게 즐기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JYJ 멤버십 위크 개최. 사진=연합뉴스

JYJ 멤버십 위크

그룹 JYJ의 팬 박람회인 '2014 멤버십 위크'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다.

JYJ는 31일 오후 1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C홀에서 열린 '2014 JYJ 멤버십 위크'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JYJ는 "3년째 하고 있는데 처음 시작할 때와 마음이 똑같다"며 "팬들을 위한 자리이고 팬들을 위한 선물인만큼 행복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멤버십 위크'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번 'JYJ 멤버십 위크' 행사는 'JYJ 음악의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박람회'와 '팬미팅&쇼케이스'로 나뉘어 펼쳐진다.

내부에는 클럽용으로 믹싱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과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세트장, 공연 및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였던 의상 600여점을 전시해 놓은 드레스룸 등이 있다.

이 밖에도 'JYJ 북 카페', 'JYJ의 극장', '드레스룸', '클럽 JYJ', 'JYJ 스튜디오'등이 마련돼 있다.

한편, 'JYJ 멤버십 위크'는 다음달 3일까지 계속되며 씨제스 멤버십 정회원들은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JYJ 멤버십 위크를 접한 네티즌들은 "JYJ 멤버십 위크, 이런 행사도 있구나", "JYJ 멤버십 위크, 팬들 정말 좋겠네", "JYJ 멤버십 위크, 취지가 좋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