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유아라-윤조 탈퇴…4인조로 활동 지속 "탈퇴 이유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헬로비너스 유아라 윤조. 사진=트라이셀미디어

헬로비너스 유아라 윤조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유아라 윤조가 탈퇴해 전격 팀 재정비에 들어간다고 공식 발표했다.

31일 오후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트라이셀미디어 측은 '헬로비너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헬로비너스 팀 재정비와 합작 프로젝트의 종료'의 내용으로 팬들에게 처음 이 사실을 알렸다.

트라이셀미디어 측은 공식 게재글을 통해 "언제나 변함 없이 헬로비너스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갑작스럽겠지만 중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플레디스와 판타지오가 트라이셀미디어를 통해 공동으로 진행해오던 '헬로비너스' 프로젝트를 최근 서로의 발전적인 방향을 위해, 양사 합의 하에 합작을 종료키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로써 헬로비너스 여섯 멤버는 원래 소속사인 ㈜판타지오(앨리스, 나라, 라임, 유영), ㈜플레디스 (유아라, 윤조)로 복귀하여 연예매니지먼트 활동을 계속 진행 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후 '헬로비너스'는 기존 멤버인 나라, 앨리스, 라임, 유영을 중심으로 팀 재정비를 거친 뒤 새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며, 유아라와 윤조는 '헬로비너스'를 떠나 향후 플레디스에서 가수 및 연기자로 반경을 넓히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지난 2012년 플레디스와 판타지오가 합작해 설립한 트라이셀미디어 소속 걸그룹으로 유아라, 나라, 앨리스, 라임, 윤조, 유영 등 6인조로 결성돼 지난 2년여 동안 데뷔앨범 'VENUS'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팀 재정비 후 '헬로비너스'는 판타지오를 통해 새로운 음반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보다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