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이광수 '기럭지 커플' 인증샷 화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과 이광수 절친샷/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과 이광수의 촬영장 절친샷이 공개되어 화제다.

빠른 전개와 화끈한 돌직구 캐릭터들로 신선함과 재미를 안겨 주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CJ E&M) 제작진은 31일 조인성, 이광수의 절친 모드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극 중에서는 아직 가까워지지 못한 관계로 나오는 조인성과 이광수의 모습과는 반대로, 실제로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우정을 과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극 중 수광(이광수 분)은 재열(조인성 분)과의 첫 만남에서 힘을 과시하며 기선 제압을 하려고 했으나 오히려 재열에게 당해 체면을 구겼던 일과 좋아했던(?) 누나 해수(공효진 분)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는 이유로 재열을 투명인간 취급하며 무시하고 있는 상태.

그러나 재열만 보면 피하는 수광의 극 중 모습과는 달리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광수는 조인성과 스스럼 없이 장난을 주고받으며 항상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도 조인성은 이광수의 뺨을 쓰다듬거나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등 귀여운 장난을 걸고, 이광수 또한 조인성의 장난이 한두 번이 아닌 듯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있어 두 사람의 우정을 느끼게 해 준다. 두 사람은 드라마 이전부터 돈독한 우정을 쌓은 사이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조인성이 이광수를 콕 집어 도움을 요청할 정도로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비슷한 점도 많다. 키는 조인성 186cm, 이광수 190cm로 모델 포스를 자랑한다. 생일 또한 조인성 7월 28일, 이광수 7월 14일로 불과 2주차밖에 안 나는 7월에 태어난 여름 사나이들이다.

공개된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다른 기럭지 두 사람이 붙어 있으니 눈이 호강", "두 사람 드라마에서 언제 친해져요?", "수목마다 두 사람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