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경호, 일본인 여친과 11월 결혼 추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수 김경호(43)가 13살 연하 일본인 여자 친구와 연내 결혼할 계획이다.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은 30일 "김경호 씨가 오는 11월로 여자 친구와 결혼 일정을 잡고 있다"며 "9월과 10월에 중국, 미국 등 해외 공연 일정이 빡빡해 11월밖에 할 수 있는 달이 없어 예비 신부, 결혼업체와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8월 말 즈음 양가 부모와의 상견례를 하고 날짜를 잡을 예정"이라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가 정해지면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김경호의 여자 친구는 강남의 한 피부과에서 외국인 고객을 상대로 통역을 맡는실장으로 일했던 미모의 여성이다. 두 사람은 당시 김경호가 다니던 피부과 원장의 소개로 만났다.

지난 2012년 교제 사실이 알려진 김경호는 이미 언론 인터뷰나 방송에서 "여자 친구와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고 공개했다.

지난해 2월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도 "여자 친구가 내 직업을 잘 배려해줘 고맙다"며 "올해를 넘기지 않고 장가를 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으나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성사되지 못했다.

그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 출연해 "내 나이가 있다 보니 일본 팬들이 많이 아쉬워하면서도 내심 결혼을 바란다. 좋은 소식 전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