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아나운서, 초록뱀주나E&M과 전속계약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지애 아나운서/사진제공=초록뱀주나E&M

KBS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했던 방송인 이지애가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초록뱀주나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이지애는 '생생정보통', '상상더하기', 'VJ특공대', '6시 내고향','TOP밴드1, 2', '이야기쇼 락', '감성다큐 미지수', '문화지대', '생방송 세상의 아침', '5천만의 아이디어로', '세대공감 토요일', KBS 2FM '이지애의 상쾌한 아침' 등 예능, 교양, 라디오를 망라한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단아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프로그램 활동 외 2008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 MC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 2009~2010년 법제처 홍보대사, 2011년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의 생명나눔 친선대사 활동도 했다. 또한 2010년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결혼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지애는 "9년차 방송인이 또 다른 시작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 그 첫 번째가 언론대학원 진학이었고, 두 번째는 KBS가 아닌 곳에서의 새로운 출발이다. KBS에서 받은 사랑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꽉 찬 방송인이 되어 보답하겠다"고 전속계약 소감을 밝혔다.

초록뱀주나E&M 매니지먼트를 총괄하고 있는 김다령 사장은 "수많은 매니지먼트사의 러브콜을 받은 이지애 아나운서가 초록뱀주나E&M을 선택한 것에 감사하고 함께 일할 수 있어 기쁘다. 이지애 아나운서가 방송인으로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이지애 아나운서와의 계약으로 많은 스타 아나운서들의 영입에 성공해 예능 MC 영역의 막강 라인업을 구축했다. 앞으로도 스타급 연예인들의 공격적인 영입과 역량 있는 신인 발굴을 통해 종합엔터테인먼트사의 위상도 갖춰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