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촬영 중 깜짝 생일선물에 감동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중 생일을 맞은 조인성/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CJ E&M

배우 조인성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스태프들에게서 깜짝 생일 선물을 받았다.

지난 7월 28일 자정,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CJ E&M) 촬영장에서는 깜짝 이벤트가 벌어졌다. 현장에서 생일을 맞는 조인성을 위해 스태프들이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던 것.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조인성의 생일이 시작되는 28일 0시를 알리는 핸드폰이 보여진 후 곧 이어 항의가 들어왔다는 스태프의 말에 놀란 표정을 짓는 조인성의 표정으로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윽고 서프라이즈 이벤트라는 이야기와 함께 야외에 설치된 스크린을 주목하라는 스태프의 말에, 어리둥절해진 조인성이 돌아 본 영상 속에는 그동안 몇 개월 동안 함께 고생하며 촬영한 스태프들의 조금은 어설프지만 진심이 담긴 생일 축하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이내 조인성은 함박 웃음을 지으며 스태프들의 한 동작 한 동작에 진심으로 기뻐했다.

마지막으로 인터뷰에 응한 조인성은 조금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손으로 감싸며 "주목 받는 거 안 좋아하는데… (하지만, 스태프들) 덕분에 주목 받는 생일을 맞아서 기분이 좋다. 이번 기회에 스태프들과 더 친해진 시간을 갖게 된 것 같아서 감사하다. 앞으로 주연배우로서 더 열심히 하겠다"며 스태프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인성씨 생일 축하해요! 저렇게 따뜻하게 생일 챙겨주는 스태프들이 있어 든든하겠어요!", "마지막까지 귀여운 조인성 어떡할 거야? 치명적인 귀여움이야~", "촬영장 분위기 훈훈해서 보기 좋네요! 괜찮아 사랑이야도 파이팅! 조인성도 파이팅!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함께 조인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조인성의 깜짝 생일 파티 영상은 '괜찮아 사랑이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괜찮아 사랑이야' 3회는 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