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 고수희, 이경영에 사심 고백 "남자로서 좋아 '이상형'"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타짜2' 고수희 이경영. 사진=연합뉴스

'타짜2' 이경영 고수희

영화 '타짜2' 출연 배우 고수희가 이경영에 대한 사심을 고백했다.

29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타짜-신의 손'(이하 '타짜2') 제작보고회에는 강형철 감독을 비롯해 배우 최승현, 신세경, 곽도원, 유해진, 김윤석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이경영은 "고수희 씨가 자꾸 저에게 진한 눈빛을 보냈는데 그 의미를 알고 싶다"고 폭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고수희는 당황하며 "이경영 선배님은 아주 어릴 때부터 존경하는 배우였다"고 답하자, 이경영은 "그런 눈빛과는 달랐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고수희는 "내 생애 언제 한 번 이경영 선배님을 만날 수 있을까 생각을 했는데 전작 '써니' 때도 만날 기회가 없었어서 이번에 막 들이댔다"며 "사실 정말 좋아한다. 존경의 선을 뛰어넘어버렸다. 남자로서, 이상형으로서 정말 좋아한다"고 돌발 고백을 해 눈길을 끌었다.

고수희의 고백에 이경영은 "남자가 나이가 들면 여성 호르몬이 많아져서 저는 요즘 제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아까부터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횡설수설해 웃음을 자아냈다.

'타짜2' 이경영 고수희 고백에 네티즌들은 "'타짜2' 이경영 고수희, 존경을 뛰어 넘었네", "'타짜2' 이경영 고수희, 왜 모른 척 하세요", "'타짜2' 이경영 고수희, 고백이 듣고 싶으셨던거 같은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 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로, 오는 9월 초 개봉될 예정이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