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해명, 신촌 축제서 성추행? "안내하려다가 슬쩍 닿은 것 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수지 해명.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수지 해명

미쓰에이 수지가 신촌 물총 축제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는 논란에 주최측과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수지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에서 진행된 '신촌 물총축제' 오프닝 세레머니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가 끝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행사를 진행한 남성 MC가 두 번에 걸쳐 수지의 허벅지에 손을 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다.

또한 남성 MC의 손이 수지의 허벅지를 스친 후 표정이 굳은 수지가 MC 쪽으로 고개를 돌리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더욱 거세졌다.

이에 대해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영상이 아래쪽에서 찍은 거라 그렇게 보일 수도 있는데 원본을 보면 MC 보시는 분이 안내하려다가 슬쩍 닿은 것 뿐이다"며 "수지가 행사 도중 기분 나빠했다는 말이 있는데 이 역시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행사 주최 측도 "높은 곳이라 MC가 수지를 부축하다 접촉이 있었던 거다. 수지 측에도 확인했지만 절대 성추행이 아니다"며 "해당 MC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다. 괜한 오해로 그의 생계에 문제가 생기지 않길 바란다"고 해명했다.

수지 해명에 누리꾼들은 "사진만 보면 오해할 수도 있겠네", "괜한 억지였네", "고의는 없어 보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