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녹음실 사진 "세 남자의 꾸미지 않은 모습에 진지함까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JYJ 녹음실 사진.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녹음실 사진

그룹 JYJ의 녹음실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 컴백하는 JYJ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녹음실 사진을 공개했다. 앨범 티저, 소품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컷 등을 공개하면서 새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JYJ의 녹음실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JYJ의 멤버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녹음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 모두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음악에 집중하는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는 JYJ 녹음실 사진과 관련해 "3년 만에 함께 앨범 작업을 진행한 JYJ는 앨범에 수록될 곡 선택부터 작사 작업 등 새 앨범의 모든 것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결정했다"면서 "머리를 맞대고 더 좋은 음악을 완성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를 내며 진지하게 작업에 임했다"고 전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 역시 "세 멤버 모두 새 앨범을 통해 담고자 하는 메시지가 같았다. 보다 감성적이면서 듣기 편안한 음악을 전달하고자 녹음에도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왔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JYJ 녹음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JYJ 녹음실 사진, 컴백이 실감나네", "JYJ 녹음실 사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JYJ 녹음실 사진, 이제 얼마 안남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J의 새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는 오는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