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옹달샘 진상 갑 등극? 유병재 역대급 생고생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옹달샘 SNL 코리아. 사진=CJ E&M

SNL 코리아

옹달샘이 완전체로 뭉쳐 ‘SNL 코리아’서 역대급 진상에 등극한다.

옹달샘은 오늘(26일, 토) 밤 9시 50분 방송되는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이날 옹달샘은 매니저의 웃픈 일상을 담은 'SNL 코리아-극한직업'에서 자신의 매니저로 분한 유병재와 호흡을 맞추며 강력한 웃음을 터뜨릴 예정이다.

'극한 직업'은 극성 맞은 스타를 모시는 매니저의 정신적 육체적 애환을 재치 넘치게 그린 코너로 실제 'SNL코리아'의 작가인 유병재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유세윤은 눈치 없이 아무 때나 사진을 찍는 '셀카 쟁이'로, 유상무는 수시로 기분이 바뀌는 조울증 환자로, 장동민은 시도 때도 없이 소리부터 지르는 '버럭' 캐릭터로 매니저를 '멘붕'에 빠뜨리며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왕이 된 유상무가 자신보다 웃긴 자를 처단하는 '나는 왕이로소이다', 승진을 위해 원숭이인 사장에게 잘 보이려 기상천외한 아부를 펼치는 '혹성탈출 승진심사', 문과 학생과 이과 학생 간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그린 'SNL 하이스쿨- 문과VS이과' 등 유쾌한 웃음을 담은 풍성한 코너들이 안방극장을 찾을 준비를 하고 있다.

옹달샘 'SNL 코리아'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옹달샘, 'SNL 코리아' 출연! 사진만 봐도 꿀잼", "옹달샘, 유병재 매니저 살살 다뤄줘요", "이건 꼭 봐야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