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동하 OST '운명 같은 너' 반응 뜨거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한 장면/ 방송 캡처

정동하가 부른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운명 같은 너'가 음원 공개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12년 만에 재회한 케미커플 장나라, 장혁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적절한 코믹로맨스 요소가 가미돼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24일 방송된 8회에 본격적인 갈등라인이 시작되며 여자 친구와의 과거를 회상하며 우는 장면, 엔딩 볼 키스장면 등 이건(장혁 분)의 감정이 드러나는 장면마다 정동하의 '운명 같은 너'가 삽입되면서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었다.

정동하의 명품 보이스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면서 주인공 이건 테마의 역할을 톡톡히 해 방송 후 주요 포털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에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정동하' 가 검색 순위에 오르는 등 음원 출시에 대한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정동하 OST는 언제 나올까?", "제발 풀어주길", "빨리 듣고 싶다", "대박 날 것 같다", "음원 애타게 기다리기는 처음", "따로 앨범 나오면 좋겠다. 로코 OST로 진짜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동하의 '운명 같은 너'는 앞서 출시된 백아연, 제프버넷, 메건리의 OST와 더불어 시청자들의 감성 자극과 동시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정동하의 '운명 같은 너' 는 오는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