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폭로 "딸아이 또래의 여성과… '충격'"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폭로. 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방송 캡처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폭로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한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있는 가운데 서정희가 남편 서세원의 내연녀 존재를 폭로했다.

25일 방송되는 JTBC '연예특종'에서는 서세원과 파경을 맞은 서정희와의 전화 인터뷰 내용이 공개된다.

서정희는 서세원과의 갈등원인으로 '서세원의 여자문제'를 거론했다. 서정희는 "(이 문제로) 3월 10일부터 부부 싸움을 시작했고 (폭행이 있었던) 그 날은 남편이 미국에서 온 날이었다. 내가 아무 일도 아닌데 차 한 잔 마신 걸로 32년 만에 이혼하겠다고 말하겠나"라며 "서세원의 내연녀 때문에 부부 간의 갈등이 심해졌다"고 주장했다.

또 내연녀에 대해서는 "이 아가씨가 제 딸아이 또래다"라면서 "(서세원이) 수도 없이 여자와 문자를 하고 지우고, 계속 내 옆에 서서 이 여자랑 (연락을 주고받았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 사이를 증명할 결정적인 것을 본인이 가지고 있는데도 발표 안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그 여자는 아직 시집을 안 갔고 어리다. 저도 자식을 키우는 엄마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서정희는 "내연녀에게 매일 협박 문자를 받고 있다. 딸에게는 남편이 음성메시지로 하루에 30통 이상씩 협박하고 있다"며 불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서정희가 서세원의 내연녀에 대해 언급한 사연은 25일 오후 9시 50분 JBC '연예특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폭로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폭로, 딸이랑 또래라니 정말 충격이다" ,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폭로, 정말 부부생활 힘들었겠다" ,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폭로, 빨리 방송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