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엄다희 시술법 비용 "총 1922만원, 7가지 다이어트 시술법 눈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렛미인4' 엄다희 시술법 비용. 사진-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렛미인4 엄다희 시술법 비용

'렛미인4'에 출연한 '가상세계에 갇힌 여자' 엄다희의 시술법 비용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에서는 SNS에서는 여신으로 추앙 받는다는 엄다희(23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엄다희는 사진을 찍고 포토샵 작업을 통해 완벽 변신, 현실과는 전혀 다른 가상의 삶을 살고 있었다.

닥터스는 고민 끝에 8대 렛미인으로 선정하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통해 엄다희의 실제 모습을 찾고자 했다.

엄다희의 시술법 비용은 총 1922만원이다. 그녀는 다이어트 탕약, 다이어트 디톡스, 지방분해 침 치료, 복부 허벅지 심부온열요법, 안면리프팅, 전신체형 교정, 지방흡입 등 총 7가지 다이어트와 관련된 다양한 시술을 받았다.

그녀는 여타 시술 없이 87일간 31kg의 감량을 통해 다시 태어났다. 이를 본 홍지민은 "얼굴은 하나도 성형 안했다. 살만빼도 달라지는 구나"라고 감탄했다.

렛미인4 엄다희 시술법 비용에 네티즌들은 "렛미인4 엄다희 시술법 비용, 진짜 많이 달라졌다" , "렛미인4 엄다희 시술법 비용, 본판이 예뻤구나" , "렛미인4 엄다희 시술법 비용, 역시 살을 빼야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