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엄다희, 31kg 폭풍 감량 "가상 여신이 진짜 여신됐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렛미인 엄다희. 사진='렛미인' 캡처

렛미인 엄다희

'렛미인4' 엄다희가 노력만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되찾았다.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는 '가상세계에 갇힌 여자'라는 주제로 그려진 가운데, SNS 여신으로 통하고 있는 엄다희(23)가 출연했다.

엄다희는 팔로워 5천 명 이상을 거느린 이미 SNS에서는 '여신'으로 통하고 있는 인물로 사진 속 엄다희는 인형같은 외모로 '렛미인4'에 지원할 이유가 전혀 없어 보였다. 하지만 그 모습은 그가 포토샵 보정작업을 통해 만든 것이었다.

엄다희는 학교에서나 집에서나 휴대폰과 컴퓨터만 들여다보며 가상 세계에 빠져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작은 사이즈의 옷을 입고 하루에 수 천장의 셀카를 찍고 보정 작업에 열을 올렸다.

이에 엄다희는 "가상 세계에 빠져 살수록 외로움이 커져만 갔다. 현실적으로 살기 위해 각오하고 나왔다"며 "사실 아직은 무섭다. 하지만 인정하기 싫어서 외면했던 것들을 이제 받아들이려 한다"고 렛미인 지원 이유를 밝혔다.

결국 이날 8대 렛미인으로는 손미혜씨가 선정됐지만 손미혜 씨는 렛미인 변신 기간동안 합숙해야 하는 상황에 딸이 눈에 밟혔고 결국 렛미인의 기회를 포기했다. 이후 엄다희 씨에게 변신 기회가 돌아갔다.

95kg 전신 초고도비만이었던 엄다희 씨는 지방분해를 돕는 침 시술, 다이어트 한약, 트레이너와의 1대1 지옥훈련 등을 거쳐 약 87일 간 31kg을 감량했다. 살빼기 전부터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엄다희는 다이어트 후에는 보정한 사진 속 얼굴과 거의 흡사한 여신 같은 미모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